시즌1 당시 660만 고객이 참여하며 인기 몰이한 ‘소비복권’
결제 금액 따라 3단계 복권 주는 ‘시즌2’ 시행
일반 실버 골드 복권으로 최대 5만원 즉시 당첨도
토스뱅크가 토스뱅크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소비 리워드 프로그램, ‘소비복권 시즌2’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토스뱅크
토스뱅크가 토스뱅크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소비 리워드 프로그램, ‘소비복권 시즌2’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결제 금액에 따라 제공되는 차별화된 복권 종류와 높아진 당첨 금액으로 시즌1의 높은 고객 호응을 이어갈 방침이다.
토스뱅크는 이달 2일부터 2027년 1월 6일까지 1년 2개월 간 ‘소비복권 시즌2’를 진행한다. 소비복권은 토스뱅크 체크카드의 대표적인 리워드 이벤트다.
총 12개월간 진행된 시즌1 이벤트에 총 660만 고객이 참여했다. 이 기간 고객들이 긁은 복권은 3억7000만장, 당첨금은 총 10억원이 지급됐다.
시즌2에는 결제 금액에 따라 일반, 실버, 골드 등 3단계로 복권을 지급해 최대 5만원까지 즉시 당첨금 지급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크카드로 결제할 때마다 복권 1개를 자동으로 받는다. 하루 최대 10번의 결제건까지 복권을 받을 수 있다.
단, 1회 결제 금액이 100원 이하이거나 각종 세금 납부, 상품권이나 선불카드, 선불전자지급수단을 구매하거나 충전하는 경우엔 제외된다.
또 후불교통 등 즉시 결제가 일어나지 않는 거래도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스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660만 고객이 참여하며 일상 속 소비가 재미와 혜택으로 돌아오는 것을 경험했던 이벤트였던 만큼 한층 강화된 헤택으로 시즌2를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의 소비 행동을 보다 세밀하게 반영해 리워드 만족도를 높인 만큼, 고객들의 결제 경험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