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의원들과 악수하는 안철수 의원

홍금표기자 (goldpyo@dailian.co.kr)

입력 2024.12.16 15:47  수정 2024.12.16 15:48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이 1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총회에서 동료 의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홍금표 기자 (goldpy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