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6월 24일-25일 ‘서울 부산 호주 유학박람회’, 호주 어학연수로 세계 발돋움


입력 2023.06.02 18:00 수정 2023.06.02 18:00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2023 코엑스 서울 부산 호주 유학박람회 @2023 코엑스 서울 부산 호주 유학박람회


오는 6월 24일과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그리고 7월 1일 부산 벡스코에서 ‘코엑스 서울 부산 호주 유학 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호주 대학교와 어학원들이 참여하여 호주 어학연수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호주 어학연수는 학생들에게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언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호주 문화와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와 국제적인 네트워크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


Navitas 어학원, ILSC, Greenwich 등 다양한 어학원 대표들이 참여해 호주 어학연수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프로그램의 다양성과 장점을 설명하고 실제로 학생들이 어떤 경험을 할 수 있는지 정보를 제공한다.


서울 부산 호주 박람회에서는 유례없는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 유학생들은 호주 대학 관계자들로부터 직접 현지 상황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호주 대사관 교육부 인증 전문 상담원들의 맞춤 상담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최근 호주 대학은 최대 50%의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호주의 아이비 리그로 불리는 8대 명문대(G8)도 포함되어 있다.


파운데이션 및 디플로마 과정을 통해 명문대 진학을 위한 정보도 제공된다. 세계 1위의 약대를 보유한 모나쉬 대학교를 비롯하여 시드니대학교, UNSW, ANU(호주 국립대), 시드니공과 대학교(UTS), 맥쿼리 대학교, 웨스턴시드니대학교, 디킨 대학교, 그리피스 대학교, RMIT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입시 후 이민이 가능한 학과인 IT, 엔지니어링, 간호, 물리치료, 방사선, 사회복지, 부동산 감정학과, 요리, 타일, 전기, 자동차 정비, 목수, 용접과 같은 특수 학과의 입학 조건 및 지원 전략에 대한 상세한 상담도 가능하다.


‘유학스테이션’은 호주 최대 도시 시드니를 본사로 주요 도시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호주 유학 박람회에 사전 참가 신청 후 참가하는 참석자들에게 입학 수속 및 비자 수속을 제공한다. 입학 신청비 면제, 장학금 신청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참가 신청은 유학 이벤트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안내와 사전 참가 신청은 주관사인 ‘유학스테이션’으로 문의하거나 코엑스 서울 부산 호주 유학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