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애플스토어 '강남' 상륙 …사전 방문 등록 시작


입력 2023.03.29 10:14 수정 2023.03.29 10:14        남궁경 기자 (nkk0208@dailian.co.kr)

내달 1일부터 뉴진스 투데이 앳 홈 세션 준비

애플강남.ⓒ애플 애플강남.ⓒ애플

애플이 29일 국내 다섯 번째 애플스토어 '애플강남'을 언론에 사전 공개했다. 지하철 9호선 신논현 역 5번 출구와 6번 출구 사이에 위치한 애플 강남은 오는 31일 오후 5시부터 정식 개장할 예정이다. 오픈 첫날 방문은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사전 예약 등록은 이날부터 가능하다.


애플 리테일 담당 수석 부사장인 디어드리 오브라이언은 “애플은 지속적으로 고민하면서 혁신적인 최고의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며 “애플 강남을 개장하면서 이제 더 많은 고객과 최고의 애플 경험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의 훌륭한 팀원들은 고객과 연결되고 고객이 애플의 훌륭한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애플강남에는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 등 다양한 언어로 소통 가능한 150여명의 직원들이 근무한다.


이들은 최신 제품인 아이폰14시리즈와 최신 애플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하고 '애플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 월 간 무이자 프로그램 및 최근에 출시한 애플페이 등 주요 리테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애플강남의 '투데이 앳 애플' 세션은 ▲맥 사용 시작하기▲가라지밴드 시작하기 ▲메모 앱으로 아이디어 스케치 ▲인물 사진 연출하기 등으로 구성된다.


참석자는 최신 애플 제품의 기능을 발견하고, 새로운 기기를 사용하는 방식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애플 크리에이티브가 이끄는 가라지밴드(GarageBand)·공간 음향 세션에 참여할 수 있다.


다음달 1일부터는 신예 그룹 뉴진스의 음악을 ‘팝업 스튜디오’에서 한정 기간 동안 공간 음향으로 즐길 수 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매시 정각에 열리며, 참가자들은 뉴진스의 히트 싱글 ‘OMG(Apple Music Edition)’을 특별한 청음 세션을 참석할 수 있다.


애플강남 전경.ⓒ애플 애플강남 전경.ⓒ애플
애플강남.ⓒ애플 애플강남.ⓒ애플

남궁경 기자 (nkk020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