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식품, 소비자와 함께하는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 진행


입력 2022.12.08 08:42 수정 2022.12.08 08:42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정식품 ⓒ정식품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연말을 맞아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 11회를 맞은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은 정식품이 소비자와 함께 지역 사회의 소외이웃에게 베지밀 두유를 기부하는 사랑 나눔 프로젝트다.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23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정식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채널에 올라온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공감)’를 누르거나 댓글로 #사랑의베지밀온도계 해시태그를 달아 참여할 수 있다.


개인 SNS 계정에 베지밀을 마시거나 건네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캠페인에 동참하고 싶은 친구나 지인을 태그하는 방식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올해 소비자들의 참여를 통해 모인 제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 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각 채널별 좋아요(공감)와 해시태그, 업로드 된 게시물 수 한 개 당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가1℃씩 상승하며, 상승한 온도만큼 베지밀 두유가 기부된다. 올해 정식품은 23일 간 하루에 1000개씩 총 2만 3천개의 제품을 기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지밀 32개 및 베지밀 티타늄 캠핑컵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정식품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은 10년 이상 이어온 정식품의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소비자와 함께하는 캠페인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 깊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에게 더 많은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