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증권, 온라인 ‘비상장주식 Total 솔루션’ 서비스 개시


입력 2022.11.30 10:00 수정 2022.11.30 10:28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삼성증권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비상장주식 Total 솔루션’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증권의 비상장주식 Total 솔루션 서비스는 주요 비상장 기업의 분석 리포트와 비상장 기업 관련 종합 컨설팅, 증권플러스 비상장 연계를 통한 통합 안전 거래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비상장주식 관련 컨설팅은 10억 이상 자산의 온라인 초부유층 고객을 전담하고 있는 디지털SNI팀의 PB들이 전담한다.


비상장주식 Total 솔루션 메뉴는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의 주식/투자정보 → 비상장주식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비상장주식 Total 솔루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대표 비상장 주식(30개 종목 선정)을 삼성증권으로 입고한 고객에게 규모에 따라 최대 100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증권은 올 한해 디지털 고객 대상 맞춤형 혁신 서비스를 연이어 선보였다.


지난 9월에는 온라인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상에서도 전에 없던 투자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에스라운지(S.Lounge)’를 출시하기도 했다. 에스라운지(S.Lounge)는 컨설팅 라운지, 투자정보 라운지, 세미나 라운지로 구성되며 다양한 서비스를 삼성증권 모바일앱 엠팝에서 제공하고 있다.


AI 기반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굴링’도 1만5000명이 넘는 고객들이 이용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굴링은 펀드와 ETF 상품을 활용해 개인별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로 지난달에는 국내주식 개별종목을 활용해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주식굴링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삼성증권은 고객들의 관심이 커진 환율 및 원자재 등의 시세를 확대해 300여개의 지수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삼성증권 모바일앱에서 다양한 지수정보를 기초로 투자동향부터 거래까지 한번에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세계 최대 거래소 중 하나인 뉴욕거래소(NYSE)와의 제휴를 통한 미국 주식 무료 실시간 시세도 매수·매도 각각 10호가씩 20호가(기존 2호가)로 확대 제공하기 시작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다양해지는 디지털 투자자들의 니즈에 맞춰 혁신적인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