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컴백 D-2' 몬스타엑스 기현, '유스' 음원 일부 공개


입력 2022.10.22 16:04 수정 2022.10.22 16:05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 통해 발매

그룹 몬스타엑스 기현이 신보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기현은 지난 21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유스'(YOUTH)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영상에는 타이틀곡 '유스'를 비롯해 '배드 라이어'(Bad Liar), '스타더스크'(STARDUST), '웨어 이즈 디스 러브'(Where Is This Love), '코즈 오브 유'(Cause of You)의 음원이 수록됐다.


이와 함께 노래를 부르며 자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기현의 모습이 담겼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스'는 현재의 기현이 어린 시절의 기현에게 그때의 감정과 지금의 다짐을 교차해 들려주는 곡으로, 그만의 감성을 섬세하게 느낄 수 있다.


몬스타엑스 형원이 기현을 위해 선물해준 '배드 라이어'는 서로에게 돌아가고 싶지 않은 마음과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공존하는 나쁜 거짓말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곡으로, 기현의 파워풀한 보컬을 감상할 수 있다. 또 형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웨어 이즈 디스 러브'는 영화 '클로저'(closer)에서 영감을 받아 느껴지지 않는 사랑에 대해 표현했다.


'유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