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비·조정석, 불륜설 루머에 법적 대응 시사…“명백한 허위”


입력 2022.10.06 17:20 수정 2022.10.06 17:20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와 배우 조정석 측이 불륜설 루머에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데일리안DB ⓒ데일리안DB

비 소속사 레인컴퍼니는 6일 “최초 이니셜로 보도한 보도 매체에 문의해 해당 아티스트가 맞는지를 확인했고, 해당 이니셜은 소속 아티스트가 아니라는 확답을 받았다”며 “진위가 파악되지 않은 내용을 사실인 것처럼 올리거나 악성 게시글을 작성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불법정보 유통금지 위반, 개인 간의 전송을 통한 허위 유포를 진행한 정황까지 모두 책임을 묻고 법적 절차로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조정석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 역시 “조정석이 골프 선수와 친분 이상의 관계가 있다는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 모두 명백한 허위사실이며 당사와 배우 본인은 현재 일면식도 없는 사람과 관련됐다는 허위 사실과 다양한 추측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둔갑돼 황당하다”고 토로하면서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의적 행위에 대해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한 잡지는 톱스타 A씨가 미모·지성을 겸비한 아내 B씨를 두고 프로골퍼 C씨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A씨가 연기·노래·춤에 모두 능하다고 해 비와 조정석 등이 특정됐고, 온라인에 비·김태희 부부, 조정석·거미 부부를 둘러싼 확인되지 않은 각종 루머가 퍼졌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