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로마티카,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캐모마일&티트리' 출시


입력 2022.10.05 17:12 수정 2022.10.05 17:12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캐모마일&티트리.ⓒ아로마티카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캐모마일&티트리.ⓒ아로마티카

아로마티카는 스페셜 케어로 여성의 Y존 고민 해결을 돕는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캐모마일&티트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여성청결제는 3년 연속 ‘화해 어워드 여성청결제’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아 온 아로마티카의 베스트셀러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Y존 스페셜 케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이 가진 안전한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되 에센셜오일과 유산균 성분 등을 추가해 불쾌한 냄새를 잡아주는 것은 물론 진정·항균·밸런스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캐모마일&티트리는 티트리 추출물을 83% 가량 함유하고 있다. 실제로 제품은 인체효능평가를 통해 Y존에 유해한 칸다디균과 대장균에 대해 99% 항균효과를 확인 받았다.


여기에 연약한 Y존 피부 방어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4종도 함유돼 있다. 프리바이오틱스 2종(이눌린, 알파-글루칸올리고사카라이드)과 프로바이오틱스 2종(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비피다발효용해물)이 최적의 pH 환경 유지와 건강한 Y존 밸런스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캐모마일 꽃 추출물 ▲로만 캐모마일 에센셜오일 ▲저먼 캐모마일 에센셜오일 등 트리플 캐모마일 성분은 자극받기 쉬운 여성의 Y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Y존은 여성에게 가장 예민한 부위로 컨디션이나 상황에 따라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Y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약산성 저자극의 스페셜 케어템으로 데일리 케어는 물론 유난히 자극받거나 불편한 날에 안심하고 사용하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