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MBN ‘그리스 로마 신화 : 신들의 사생활’ 웨이브, 티빙, 왓챠 서비스


입력 2022.10.02 09:00 수정 2022.09.30 16:41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

재미에 지식까지 다 잡은 MBN 신개념 토크쇼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이 웨이브, 티빙, 왓챠에서도 서비스 된다.


한가인X설민석X김헌X한젬마가 뭉친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은 상상을 초월한 그리스 로마 신들의 매운맛 이야기로 드라마 보다 더 생생하고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설민석은 타고난 스토리텔링을 통해 어렵고 방대한 그리스 로마 신화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 설명하였고, 여신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한가인은 웃음, 공감 등의 찐 리액션을 더했다.


또한 김헌 교수가 그리스 로마 신화 속에 담긴 숨겨진 의미를 해석하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젬마가 그리스 로마 신화 명화를 읽어주며 ‘뇌호강 지식쇼’를 펼쳤다.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은 신들의 러브 스토리부터 자극적인 막장 이야기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이어나가며 OTT 론칭과 동시에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화 이야기 속에 숨겨진 교양, 지혜, 유머, 감동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어른들의 스마트한 백과사전’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은 총 8부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MBN에서 방영되며, ‘본방사수’를 놓친 시청자는 OTT 서비스 웨이브, 티빙, 왓챠에서 첫 방영 이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