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기초학습 위한 ‘기초회계 특강’ 무료 배포 이벤트


입력 2022.09.17 18:57 수정 2022.09.17 18:58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의 기초학습을 위한 ‘기초회계 특강’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기초 회계 특강’은 다양한 기업의 채용 전형에서 가산점과 우대를 받을 수 있는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기초 학습에 필요한 비법과 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에듀윌에서 무료 지급하는 특강으로, 시험을 앞둔 수험생도 해당 특강을 통해 기초 내용을 복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강은 전산세무회계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기초회계 원리를 통해 전산회계 1급과 2급의 실무 및 이론학습의 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로드맵을 제시한다. 또한, 시험에 빈출 되는 핵심 개념을 비교하는 설명으로 수험생이 학습 중 헷갈리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예시와 설명을 통해 어렵고 낯선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마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활을 오래 했지만 기초가 부족해 기출문제 풀이가 어려운 수험생도 해당 특강을 통해 기초를 다질 수 있다”며 “에듀윌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7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해 수강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는 전산회계1급, 2급, 전산세무1급, 2급 자격증 취득에 최적인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업계 유일 교수진 더블팀의 명품 강의와 전산회계 1급, 2급 그리고 전산세무 1급, 2급 등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전산세무회계시험에서 보다 빠른 합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에듀윌에서 지정한 전산세무회계 커뮤니티 사이트에 해당 내용을 공유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바나나우유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