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몰바니 율피클렌저, ‘2022 겟잇뷰티 플러스’서 소개


입력 2022.09.07 14:27 수정 2022.09.07 14:28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

‘2022 겟잇뷰티 플러스’ 11화에서 산다라박과 MC그리가 MC로 활약하여 건강한 피부를 위한 루틴 몰바니의 율피클렌저가 소개됐다.


‘화장을 지우며 시작하는 뷰티학 개론’을 주제로 한 이날 방송에서 MC그리는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의 뒤를 이어 참여하여 자신을 ‘뷰린이(뷰티+어린이)’라고 칭하며 뷰티 꿀팁을 받아 갔다. 또한 남다른 센스와 입담으로 다른 MC들과의 찰떡 호흡을 맞추며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국내산 공주밤의 율피를 추출하여 만든 몰바니 LHA 율피클렌저는 저자극 테스트를 포함한 총 9가지 항목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특히 이날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율피는 약재로 쓸 정도로 몸에 좋은 껍질이며 동의보감에서도 ‘율피를 찧어 꿀과 섞어 얼굴에 바르면 피부와 살을 팽팽하게 해 노인의 주름도 펼 수 있다’ 등 율피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또한 크리에이터 강혜진(유튜버 ‘헤이지니’)만의 매력으로 몰바니의 율피클렌저 후기를 소개했다. 생활밀착 찐리뷰 코너를 통해 “꿀과 비슷한 찐득한 제형이지만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세정이 율피클렌저 만의 장점이라고 생각한다”며 “얇은 피부에도 자극없이 매일매일 각질 제거를 할 수 있어 자꾸 손이 가는 제품이다”라며 소감을 남겼다.


몰바니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준비해 ‘몰바니 추석의 밤’ 프로모션이 오는 9월 8일부터 추석이 끝나는 9월 11일까지 진행되며 20% 할인을 적용해 율피클렌저를 선보인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을 자랑하는 몰바니 율피클렌저를 만나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