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법대로 사랑하라', OST 라인업 공개…선우정아→조유리,


입력 2022.09.05 14:12 수정 2022.09.05 14:13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오늘(5일) 첫 방송.

이승기, 이세영 주연의 KBS2 새 월화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라인업이 공개됐다.


‘법대로 사랑하라’의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OST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고 8팀의 라인업을 예고했다.


ⓒ

‘법대로 사랑하라’ OST의 막을 여는 곡 ‘Wonderland’는 가수 치즈가 부른다. 조유리는 ‘내 마음을 느끼나요’,에일리는 ‘그랬으면 좋겠네’, 밴드 스탠딩 에그는 ‘그날의 위로’라는 트랙에 참여한다.


또한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은 ‘봄바람처럼’에, 선우정아는 ‘나랑 걷자’, 슈퍼밴드 출신 뮤지션 이주혁은 ‘My Romance’, BTS 작곡가 출신 싱어송라이터 준(JUNE)은 ‘사랑하게 됐나 봐’를 완성한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에는 KBS2 ‘태양의 후예’,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KBS2 ‘동백꽃 필 무렵’ 등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진 개미 감독이 진두지휘한다.


한편 KBS2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 원작을 원작으로 하며,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이승기 분)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이세영 분)의 로(Law)맨스 드라마다. 5일 첫 방송.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