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HDC현대산업개발, 서울 동작구 수해복구 지원


입력 2022.08.19 10:53 수정 2022.08.19 10:53        배수람 기자 (bae@dailian.co.kr)

HDC현대산업개발은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수해를 입은 서울 동작구 침수가구를 위한 피해 복구 활동에 동참한다고 19일 밝혔다.ⓒHDC현산 HDC현대산업개발은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수해를 입은 서울 동작구 침수가구를 위한 피해 복구 활동에 동참한다고 19일 밝혔다.ⓒHDC현산

HDC현대산업개발은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수해를 입은 서울 동작구 침수가구를 위한 피해 복구 활동에 동참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부터 HDC현산은 동작구 지역에서 약 3주간 침수피해 복구 작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동작구는 이번 폭우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중 하나로, HDC현산 임직원들은 피해 복구가 시급한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및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세대 내 청소와 가구 정비, 전기 점검, 수해로 오염된 벽지와 장판 교체 작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HDC현산 관계자는 "폭우로 인해 동작구에 큰 피해가 발생했다는 소식에 수해복구 활동에 동참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추석 내에 더 많은 분 들이 일상으로 복귀하실 수 있도록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산은 지난 17일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지역의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수해복구 성금 3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한 바 있다.

배수람 기자 (ba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