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공연장의 여운 다시 한 번”…임영웅, 서울 콘서트 VOD로 나온다


입력 2022.08.18 09:23 수정 2022.08.18 09:23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8월 21일 티빙 VOD 독점 공개

티빙(TVING)이 임영웅의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생중계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가운데, 8월 21일 콘서트 실황 VOD 독점 공개로 그 열기를 이어간다.


ⓒ티빙 ⓒ티빙

임영웅 콘서트는 지역별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고양부터 대구까지 이어진 지방 공연을 호평 속 마무리한 바 있다. 임영웅은 발라드는 물론 온몸을 들썩거리게 하는 댄스와 힙합, 트로트, 팝, 포크 등 전 세대를 사로잡는 다채로운 무대를 약 180분간 펼쳤다.


앞서 티빙은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 생중계를 진행하며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임영웅 콘서트는 티빙에서 진행된 라이브 중 역대 가장 높은 유료가입기여자수를 기록했고, 실시간 시청점유율은 약 96%(분단위 시점의 UV기준)까지 치솟을 만큼 화제를 모았다.


티빙 관계자는 “안방 VVIP석의 열기가 여전히 식지 않은 가운데, 임영웅은 팬들이 공연을 두고두고 기억하며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콘서트 VOD 공개를 결정했다”라며 “10대부터 100세까지 빠져들게 한 임영웅의 레전드 무대를 티빙에서 시청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