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8월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호주대학입학 준비 끝


입력 2022.08.16 13:51 수정 2022.08.16 13:52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

호주는 세계 최고의 복지국가 중 하나로 높은 임금과 수많은 기회가 있어 많은이들이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호주에서의 새로운 도전을 계획한다. 호주유학, 호주어학연수라는 새로운 도전에는 제대로된 준비와 호주 현상황과 개인별 상황을 토대로 전문가를 통해 적합한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호주의 현상황, 호주이민성 발표등의 정보를 통해 성공적인 호주유학 및 어학연수, 호주워킹홀리데이, 개인별 맞춤 호주대학교 입학과 더불어 호주영주권 취득까지 호주대사관 인가 공인 카운슬러 (QEAC)를 통해 1:1 맞춤 상담이 제공되는 제33회 호주유학 박람회가 서울 코엑스에서 8월27일부터 28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 개최된다.


특히 이번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영어실력향상과 호주 경험을 위한 호주 워킹홀리데이 및 호주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에게 호주영어학교에서 제공하는 스페셜 프로모션 장학혜택 뿐아니라 호주유학 박람회 한정 “특별 박람회혜택, 최대 150만원 지급 혜택”이 제공된다.


호주 전지역에 위치한 호주영어학교 어학연수 기관 및 대학부설 영어학교 비교분석, 지역별 특징에 대한 안내를 통해 박람회 참석자들이 개인에 맞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호주전지역 대학교에 대한 상담과 더불어 8대 명문 호주대학교인 시드니대학교 USFP, 호주 1위 ANU 호주국립대학교, UNSW 뉴사우스웨일즈 대학교 입학여부 확인 및 맥쿼리대학교, UTS 시드니공과대학교, 그리고 그리피스대학교 등에 대한 입학 및 장학금신청 정보를 제공하며, 입학신청 및 장학금신청을 무료로 대행 받을 수 있다.


최근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는 호주대학교 약대, 의대, 간호, IT, 회계, 호텔경영 분야에 대한 개인별 입학 상담 및 입시전략 정보를 받아볼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보일것으로 예상되며, 호주요리학교 및 호주호텔학교에 대한 호주 지역별 전문상담도 진행 될 예정이다.세계 최고의 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Le Cordon Bleu)를 비롯해 국립 윌리엄앵글리스, QCA 등 호주요리학교들에 대한 비교 분석을 통해 개인별 맞춤 상담을 받아볼 수 있고 호텔리어 또는 승무원이 되기위한 학사과정 중 호텔유급실습이 제공되는 ICMS호텔대학교, 호텔경영 세계랭킹 5위를 기록한 그리피스대학교 등에 대한 맞춤상담도 가능하다.


ⓒ

33번째로 개최되는 코엑스 호주유학 박람회에서는 사전접수를 통해 상담 내용을 미리 제공하면 현장 상담에 용이할 뿐 아니라 어학연수 특별혜택, 학교수속, 비자신청, 숙소알선, 픽업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로 검색하여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코엑스 박람회장에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