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푸드올로지, 개그우먼 신봉선과 함께 한 다이어트 성공 스토리 공개


입력 2022.08.12 15:38 수정 2022.08.12 10:39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빨간통 신봉선 영상 공개.ⓒ푸드올로지 빨간통 신봉선 영상 공개.ⓒ푸드올로지

푸드올로지는 개그우먼 신봉선의 다이어트 성공 스토리를 담은 ‘빨간통 신봉선’ 영상을 자사몰을 통해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현재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 중인 신봉선은 최근 체지방량 11kg를 감량하며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푸드올로지에 따르면 신봉선은 40대도 건강을 챙기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푸드올로지 제품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하게 됐다.


푸드올로지가 공개한 빨간통 신봉선 영상에는 지난 4월부터 3개월 간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해온 신봉선의 다이어트 여정이 웹예능 형태로 담겨있다. 영상에서 신봉선은 ‘어떤’ 운동을 ‘얼마나’ 했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된 일명 ‘-11 SET’을 ‘어떤 식’으로 섭취해야 효과적인지 본인이 경험한 다이어트 루틴을 전한다.


영상에 따르면 신봉선은 매일 아침 체지방 감소와 혈행 개선을 돕고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콜레올로지 티'를 마시고 자기 전에는 빨간통 다이어트로 유명한 베스트셀러 제품 '콜레올로지 컷' 2알을 꾸준히 섭취했다.


이외에도 식후에는 ▲하루 한 포로 체지방 감소는 물론이고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하는 '버닝올로지' ▲체지방 감소에 더불어 간 건강과 지구력 증진을 돕는 '맨올로지 컷' ▲체내 노폐물을 비워주는 클렌즈 주스 '톡스올로지'를 번갈아가며 섭취해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했다.


푸드올로지는 신봉선의 다이어트 성공을 기념해 오는 9월까지 푸드올로지 자사몰에서 신봉선이 실제로 섭취한 제품 구성인 '-11 SET'를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신봉선씨가 푸드올로지와 함께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무엇보다 제품에 대해 크게 만족하셨고 실제 3개월 다이어트 기간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푸드올로지 제품을 섭취하며 관리한 것으로 안다”며 "앞으로도 좋은 원료, 최적의 배합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