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이나생명, 온라인보험 가입 이벤트 진행


입력 2022.07.28 09:24 수정 2022.07.28 09:24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라이나생명의 온라인 보험 가입 이벤트 포스터. ⓒ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의 온라인 보험 가입 이벤트 포스터. ⓒ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보험은 고객 만족 감사의 의미로 온라인 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라이나생명은 지난 5년 간 민원 최저 보험사로 2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로 선정돼 내달 31일까지 고객 만족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Ⅱ(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암보험(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갱신형) 3종이다.


실제 납입되는 월 보험료 기준으로 최소 5000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가입 후 2회차까지 보험료를 정상 납부할 경우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Ⅱ(갱신형)은 충전 치료, 크라운 치료, 스케일링, 주요 치주질환 등 다양한 치과 치료에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이다. 충전 및 크라운 치료의 경우 영구치 1개당 연간 횟수 제한 없이 여러 번 보장(가입 이후 91일째부터 보장, 가입 2년 미만 시 크라운 연간 3개 한도) 받을 수 있고, 특약 가입 시 목돈 드는 임플란트, 틀니와 같은 보철 치료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무)라이나다이렉트암보험(갱신형)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걸리는 7대 암(갑상선, 폐, 위, 대장, 유방, 전립선, 간)을 별도의 특약 가입 없이 모두 보장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무)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갱신형)은 어린이가 커가는 동안 겪을 수 있는 입원, 수술, 재해골절에 암까지 다양하게 보장하는 온라인 전용 어린이보험이다.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