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골프존, 플러스샵 서비스 강화 “멤버십 혜택 푸짐”


입력 2022.07.04 16:37 수정 2022.07.04 16:37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 골프존 ⓒ 골프존

골프존은 스크린과 필드 필수 아이템들을 한데 모은 골프계 멀티숍 '플러스샵'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고 4일 밝혔다.


플러스샵은 골프 관련 상품을 선물·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앱 서비스다. 코스매니저와 볼꼬리 등 다양한 테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필드 라운드에서 트렌디한 골프룩을 완성할 수 있는 골프화와 모자, 골프 연습 용품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플러스샵 아이템 메뉴에서는 Δ볼의 궤적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볼꼬리 Δ코스매니저 6종(유현주·변기수·이지혜 선수 등과 1:1 스크린골프 가이드) Δ홀인원 식수 Δ진로 두꺼비 테마 Δ버디패밀리 테마 Δ라인프렌즈 테마 등을 만날 수 있다.


테마별 메인 캐릭터로부터 응원받으며 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버디, 해저드 등 플레이 상황에 맞춘 장면이 연출된다.


다양한 셀레브레이션을 보여주고 플레이 상황에 맞춘 상황을 연출해 재미있는 스크린골프 환경을 제공해 준다.


특히 지난달 중순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와의 협업해 출시한 테마&볼꼬리 아이템과 볼파우치, 드라이버커버 등이 인기다. 테마상품은 Δ게임 전반 캐릭터 적용 진로 두꺼비 테마 상품 Δ볼의 궤적을 알려주는 볼꼬리 Δ진로 두꺼비 테마 상품+볼꼬리 패키지 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골프존 회원을 위한 멤버십 혜택도 푸짐하다. G멤버십 회원은 플러스샵이 판매하는 아이템 대부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 전용관에서는 골프존의 대표적인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과 골프 거리 측정기 골프버디 라인업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골프 동반자와 골프 친구들에게 선물하기도 가편하다. 생일, 기념일 외에 홀인원, 이글 등 의미 있는 기록을 세운 날 축하 선물을 부담없이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백두환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프로는 "골프존 플러스샵은 골퍼들이 즐거운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즐기고 원하는 골프 상품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멀티숍 개념의 서비스다"며 "골프 세계에 눈을 뜬 MZ세대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이색적인 기업 간 협업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