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시매쓰출판,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내달 12일까지 모집


입력 2022.05.24 09:00 수정 2022.05.23 15:09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

초등 사고력수학 전문 브랜드 시매쓰출판이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19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시매쓰출판 서포터즈는 내달 12일까지 초등 1~6학년 학부모를 대상으로 총 50명을 선발한다. 신청은 시매쓰출판 공식 카페 ‘수학이 좋아!’에서 할 수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6월 16일에 카페에 공지된다.


시매쓰출판 서포터즈가 되면 교재 3종을 체험하고, 체험 후기를 작성하고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수행하는 미션을 하게 된다. 미션 우수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체험 교재는 지정 2종과 선택 1종으로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이 지정 교재이고, 나머지 1종은 자녀의 학습 성향에 따라 연산 교재를 선택한다.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은 초등수학 필수 개념을 아이 스스로 발문을 따라가며 깨우치도록 개발된 교재로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수학 교과 5대 핵심 역량인 문제해결, 추론, 창의융합, 의사소통, 정보 처리 문제를 매 단원마다 수록해 생각하는 힘까지 키워준다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기본 개념을 익힌 후 응용력을 키우는데 초점을 맞춘 참고서이다. 대표 문제에서 핵심 문제까지 단계별로 제시하고, 문장제, 서술형 등 다양한 문제를 담아 새로운 유형을 다루는 힘을 기를 수 있다. 별책부록인 파워북에서는 새 교육과정에 강조하는 핵심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서술형 문제가 수록되어 학부모 만족도가 매우 높다.


연산 중심의 선택 교재에는 기초 개념 ‘빨강연산’, 사고력 응용 ‘상위권연산960’, 심화 사고력 ‘영재사고력수학 1031 A 수·연산’이 있다. ‘빨강연산’은 탄탄한 원리 이해로 연산을 능숙하게 하고 ‘상위권연산960’은 과제해결식 연산 문제로 창의력, 문제해결력 등의 사고력을 향상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마지막으로 ‘영재사고력수학 1031 A 수·연산’은 영재교육원 대비 대표 교재로 고난이도 창의사고력 문제를 경험할 수 있다.


서포터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매쓰출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페에서 확인하면 된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