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외출한다"며 나간 30대 소방관 실종…등산로서 차량 발견


입력 2022.05.18 18:22 수정 2022.05.18 18:24        정채영 기자 (chaezero@dailian.co.kr)

인천 소속 소방관…지난 15일 외출 뒤 연락 두절

소방당국, 차량 발견 장소 근처 주변 수색 중

서대문구 경찰청.ⓒ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서대문구 경찰청.ⓒ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외출한다며 나간 30대 소방관이 4일째 행방이 묘연해 소방당국과 경찰이 수색에 나섰다.


18일 인천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인천 모 소방서 소속 소방관인 30대 남성 A씨는 지난 15일 오후 2시께 인천 자택에서 외출한 뒤 이날까지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A씨와 함께 사는 가족은 이튿날인 16일에도 그의 소재가 확인되지 않자 당일 오전 경찰에 실종 신고를 했다.


소방당국도 A씨가 월요일인 당일 무단으로 결근하자 가족에게 연락한 뒤 휴대전화 위치를 추적해 그가 경기도 양주시 일대에 있는 것으로 추정했다.


경찰과 함께 A씨의 예상 이동 경로의 폐쇄회로(CC)TV를 확인한 결과 그는 자신의 승용차를 몰고 양주시로 이동한 것으로 파악됐다.


소방당국은 전날인 17일 오전 양주시 한 등산로 입구에서 A씨의 차량을 발견했으며 주변 산을 경찰과 함께 수색하고 있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A씨의 휴대전화 위치로 확인된 지점도 차량이 발견된 장소 근처"라며 "주변 산을 수색하고 있으나 아직 A씨를 발견하지는 못했다"고 말했다.

정채영 기자 (chaezer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정채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