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어린이 구강 전문 브랜드 ‘코도모’, 베베쿡과 ‘치카치카 캠페인’


입력 2022.05.17 14:58 수정 2022.05.17 14:58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1년간 이유식 첫 주문 고객에 ‘코도모 안심 젤리 칫솔’ 증정

대한치과의사협회와 매월 영유아 구강건강 콘텐츠 공개

ⓒ라이온코리아 ⓒ라이온코리아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의 어린이 구강 전문 브랜드 ‘코도모’가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과 함께 1년간 ‘치카치카 캠페인’을 벌인다.


이유식 시작 시기에 맞춰 본격적인 구강 건강 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적합한 제품 및 올바른 칫솔질 방법 등을 알리며, 대중에게 브랜드의 기능성과 전문성을 명확히 인식시키려는 취지다.


코도모는 ‘치카치카 캠페인’을 통해 향후 1년간 베베쿡에서 이유식을 첫 주문하는 고객에게 0~2세용 ‘코도모 안심 젤리 칫솔’과 라이온코리아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또 베베쿡,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 카드뉴스 및 영상 형태의 교육성 콘텐츠도 제작한다. ▲유치와 영구치의 차이점 ▲유아 충치 예방 방법 ▲연령별 칫솔 고르는 방법 ▲칫솔 교체 시기 등 영유아 구강 건강 관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코도모’는 어린이 구강 발달에 최적화된 과학적 설계의 연령대별 칫솔을 선보여 아시아 8개국에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인기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코도모 안심 젤리 칫솔’은 칫솔대 전체가 말랑한 고무 소재로 제작돼 헤드가 360도(0~2세용)로 유연하게 움직인다.


칫솔을 깨물거나 물고 넘어져도 다칠 위험이 적고, 아이 스스로 칫솔 및 칫솔질에 대한 거부감을 덜고 건강한 양치 습관을 들이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는 “당사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제조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관련한 혁신 서비스를 다채롭게 제공해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 및 전신 건강 관리를 위한 생활습관 형성을 돕는 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치카치카 캠페인’이 영유아 시기, 구강 관리 ‘첫 단추’의 중요성을 알리는 좋은 선례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