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온, '온앤더뷰티 위크' 진행…최신 트렌드 제안


입력 2022.05.16 08:53 수정 2022.05.16 08:53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롯데온 ⓒ롯데온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오는 22일까지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온앤더뷰티는 약 80여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전용관을 포함해 3000개 이상의 뷰티 브랜드가 입점한 뷰티 전문 매장이다. 이달부터 온앤더뷰티 위크 행사를 신설해 롯데온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구성 상품과 새로운 브랜드 등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고, 매월 최신 뷰티 트렌드를 제안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첫 행사에서는 마스크를 벗고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색조 제품을 중심으로 준비하고 관련 상품에 할인 및 적립, 체험 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입점 브랜드로 영국 뷰티 브랜드 ‘버버리뷰티’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르라보’ 등을 소개하며,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최근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수요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 색조 제품을 중심으로‘온앤더뷰티 단독 구성 세트’도 선보인다.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최대 20% 할인 쿠폰 제공은 물론 브랜드 별로 엘포인트 최대 3000점을 적립해주며, 롯데백화점 뷰티 전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만원 할인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온앤더뷰티 위크 행사는 온앤더뷰티의 상품과 서비스 경쟁력을 기반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와 상품, 서비스는 물론 뷰티 트렌드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언제 어디서든 프리미엄한 뷰티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