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식품, 든든하고 고소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출시


입력 2022.05.10 08:36 수정 2022.05.10 08:36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정식품 ⓒ정식품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검은콩의 고소한 맛을 더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은 고단백 설계로 한 팩(190ml) 당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일반 우유(5.7g) 또는 두유(6g) 대비 약 2배 많은 단백질 함량으로 최근 식물성 단백질 섭취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적극 반영했다.


여기에 근육 형성 등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필수 아미노산 BCAA 2000mg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5종의 비타민 B군,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D를 더해 영양을 균형 있게 채웠다.


또한 국산 검은콩의 영양과 고소한 풍미를 더해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하기에도 좋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은 한 팩만으로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건강한 단백질 섭취에 관심이 많은 분들께 추천 드리는 제품”이라며 “정식품은 앞으로도 고객 분들의 니즈에 발 맞춰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의 권장 소비자가는 1팩(190ml) 당 1000원으로 전국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오픈마켓, 정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이데이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