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1학기 중간고사 대비 지금이 적기”, 중등인강 밀크티 시험대비 특강 오픈


입력 2022.04.07 16:29 수정 2022.04.07 16:30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

전국 대부분의 중학교가 4월 중순부터 중간고사 시험 기간에 돌입한다.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이제는 누구보다 빠르게 대비가 필요하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T중학'은 2022학년도 1학기 중간고사 시험을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시험 대비 강좌' 및 중학내신성적 향상을 위한 '시험 대비 특별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중등인강 밀크티의 '시험 대비 강좌'는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중간고사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 개념만을 콕 짚어 정리하는 '시험 대비 특강’을 비롯해 교과서에 딱 맞는 서술형 맞춤 강의 '서술형 특강' 올백의 엄선된 문제와 선생님의 꿀팁을 담은 '올백 특강'이 마련됐다.


여기에 시험 직전 짧은 시간 동안 중간고사에 나올 핵심 내용과 빈출 유형을 담은 '7일 특강', 필수 심화 학습인 '일등 전략' 그리고 주요 개념 중심 초단기 학습인 '내신 전략'이 담긴 '전략 특강'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중등인강 밀크티는 이외에도 시험 직전까지 보는 핵심 개념 요약집 '비법노트'와 '빈칸체크' 그리고 중학 수학/영어/과학 실시간 질답, 4월 오픈 예정인 '쌤~ 도와주세요!' 등 시험 대비를 위한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상위권 중학교 선배들의 만점 비결 역시 밀크티 중학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다양한 학습생 후기와 공부 팁을 통해 중학 내신 성적 향상을 꿈꾸는 학습생들의 길잡이가 되어주고 있다는 평이다.


현재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은 홈페이지 내에서 중등인강 무료체험 시 족보닷컴 20회 무료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