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설 맞이 ‘사랑의 떡국나눔’ 행사


입력 2022.01.21 11:04 수정 2022.01.21 11:04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한화테크윈·한화정밀기계 등 3개사 참여

신현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사장(왼쪽에서 여섯번째)이 21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삼평공원에서 열린 ‘한화와 함께하는 사랑의 떡국나눔’행사에서 이덕은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왼쪽에서 다섯번째)등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화에어로스페이스 신현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사장(왼쪽에서 여섯번째)이 21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삼평공원에서 열린 ‘한화와 함께하는 사랑의 떡국나눔’행사에서 이덕은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왼쪽에서 다섯번째)등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21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삼평공원에서 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공동 주관으로 ‘한화와 함께하는 사랑의 떡국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자회사인 한화테크윈, 한화정밀기계 등 3개사가 함께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이날 행사를 통해 떡국떡, 소고기, 한과 등으로 구성된 설 음식 500세트를 성남지역 한부모가정과 저소득 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신현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함께 멀리’라는 경영철학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관심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