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콜라겐 세럼 '자이엘 백옥크림 in 세럼', 인플루언서 벨르제이와 컬레버레이션 진행


입력 2021.12.28 10:30 수정 2021.12.27 17:07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

콜라겐 세럼 '자이엘 백옥 콜라겐크림 in 세럼'이 뷰티 인플루언서 벨르제이와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뷰티 인플루언서 벨르제이가 개발단계부터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자이엘 백옥 콜라겐크림 in 세럼은 현대홈쇼핑에서 첫 론칭과 동시에 방송 6분 만에 완판 기록을 세우고 총 8만 2천 병을 판매한 바 있다.


‘자이엘 백옥 콜라겐크림 in 세럼’은 크림과 세럼 2층 구조로 이뤄져 있고, 흔들어 사용하는 제품이다. 발림성과 흡수력을 높인 가벼운 제형으로 구성된 만큼 토너와 앰플, 에센스 및 크림 없이도 풍부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여러 번 레이어링 해 탄력크림이나 속건조크림 대용으로 쓰거나, 화장솜에 묻혀 세럼팩으로 활용해도 무방하다. 특히 민감성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장벽강화가 필요한 환절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세럼과 크림이 함께 들어있어 토너, 앰플, 에센스, 영양크림 등 각각의 과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국내 오리지널 2중 세럼인 만큼 푸석하고 생기 없는 피부부터 마스크 자국 같은 것이 오래 남거나 피부 속 건조로 고민 중인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콜라겐화장품”이라며, “가벼운 제형으로 우수한 발림성과 빠른 흡수를 자랑해 언제든 가볍게 사용할 수 있고 민감한 피부는 물론 패드를 활용하면 각질이 많은 팔꿈치나 발꿈치 케어도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이엘 백옥 콜라겐크림 in 세럼은 배우 김소은의 스타일미에서도 소개가 된 바 있으며, 현재 공식몰 리뉴얼 기념으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특별 프로모션에서는 ▲한정수량 1+1 이벤트부터 ▲무료배송 ▲스마트스토어 소식알림 신청 시 20% 할인 ▲스토어찜 신청 시 5,000원 할인쿠폰 증정 등 고객들이 저렴하게 제품을 이용해볼 수 있도록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