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강남대로에 공급되는 새로운 하이엔드 오피스텔 ‘르 니드’


입력 2021.12.23 16:10 수정 2021.12.24 09:52        곽태호 기자 (kwakth@dailian.co.kr)

▶ 부동산 시장에 부는 ‘하이엔드’ 트렌드, 개인별 취향 및 개성에 맞춘 상품 인기

▶ 기존과 다른 평면 설계와 서비스 등이 집약되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르 니드’ 눈길


ⓒ

연말에 이어 연초를 맞이하게 되는 분양시장에 ‘하이엔드’ 바람이 불고 있다. 아파트는 물론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 그리고 상업시설에 이르기까지 너나할 것 없이 하이엔드 상품 구성을 내세우면서, 수요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누군가에게는 선망의 대상으로 자리잡게 된 집(家)이 내부평면의 차별화, 커뮤니티 시설의 고급화, 주거 서비스 등이 잇따라 집약되며 살기(Live) 좋고, 사기에도(Buy) 좋은 곳으로 바뀌고 있는 것이다.


특히 국내 분양시장을 주도하는 강남권에서는 더욱 새로워진 하이엔드 오피스텔의 공급도 시작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해외 유명 지역에서 선망으로 손꼽혔던 테라스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는데다 여느 오피스텔에서는 경험해보지 못했던 어메니티(커뮤니티 시설), 그리고 최고급 호텔 수준의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는 곳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강남의 심장부인 강남대로 일원에 공급되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르 니드’는 기존 분양시장에 공급돼 왔던 하이엔드 오피스텔과의 비교 자체를 불허하는 새로운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다.


㈜에스엔에이치씨(시행)와 롯데건설㈜(시공)이 함께 선보이는 ‘르 니드’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62-27번지 일원에 자리하는 하이엔드 오피스텔로써 지하 8층~지상 20층, 전용면적 42㎡~130㎡의 총 156실 규모로 구성된 단지다.


‘르 니드’는 그동안 하이엔드라는 이름으로 공급돼 왔던 단지들과는 다르게 새로운 하이엔드에 걸맞은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주변 건축물과 어우러지면서도 가장 돋보이는 단지가 될 수 있도록 매스를 강조한 입면 디자인과 최고급 마감재로 꾸며진다.


‘르 니드’는 둥지라는 뜻처럼 ‘전 실이 테라스 형태의 둥지와 같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이 단지는 전용면적 42㎡~130㎡ 총 156실의 24개 타입에는 세대당 개별 테라스를 적용해 나만의 정원, 나만의 카페 등을 만들어 새로운 테라스 라이프까지 누릴 수 있게 했다.


뉴욕 맨하튼에 자리한 콘도미니엄(고급아파트) 원클린턴 브루클린 하이츠와 베레스포드, 라스베가스의 코스모폴리탄 호텔 등에서 동경해왔던 테라스 라이프가 ‘르 니드’에서는 비로소 실현이 되는 셈이다.


여기에 주방에서 거실, 테라스까지 하나로 연결되는 실생활을 위한 평면으로 설계되며, 일부 타입에 한해 드레스룸, 다용도실 등이 마련되는 등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또 독일의 명품 주방가전(BORA) 및 주방가구(LEICHT), 이태리의 원목마루와 마감재 등의 풀옵션 상품을 빌트인 배치하여 하이엔드에 대한 가치를 곳곳에서 만끽하도록 했다.


특히 하이엔드 오피스텔로는 드물게 단지 내에 실내농구장과 러닝트랙이 마련되고, 스크린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 등 어메니티 공간도 마련되며, 최고급 호텔 수준의 컨시어지 서비스와 세대당 1.2대 이상의 100% 자주식 주차공간 등도 모두 제공된다.


그동안 보기 드물었던 새로운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르 니드’는 다양한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강남대로의 핵심 입지에 속해 지역적 가치가 남다르다.


‘르 니드’는 3호선, 신분당선 환승역이자 향후 GTX-C노선(예정)을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역세권인 양재역(서초구청)과 도보 1분 지근거리에 위치한 보기 드문 하이엔드 오피스텔이다. 이에 지하철 및 GTX-C노선(예정)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앞에는 강남대로와 남부순환로가 있어 업무시설 밀집 지역과 강남권역으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서초구청, 서울가정법원, 예술의전당, 한전아트센터 등 문화시설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상업시설과 반경 2KM 내 양재고, 대치중, 은광여고, 중앙사대부고, 국립국악고, 언남고 등이 위치해 있는 최적의 하이엔드 라이프 입지를 갖추고 있다.


여느 아파트는 물론 기존의 오피스텔에서도 누려보지 못했던 하이엔드 상품과 프라이빗한 내부, 고퀄리티의 주거 서비스를 선사하는 ‘르 니드’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고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청약자격, 자금조달계획서, 재당첨 제한, 청약가점 등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정부의 강화된 부동산 규제에도 수요자의 내 집 마련을 덜어주기 위한 우수한 분양 조건도 갖췄다.


새롭고도 특별한 새로운 하이엔드 오피스텔 ‘르 니드’의 분양 홍보관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일원에 위치,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곽태호 기자 (kwakt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