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J푸드빌 빕스,특별한 홈파티 위한 파티팩 출시


입력 2021.12.13 08:39 수정 2021.12.13 08:39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빕스 파티팩ⓒCJ푸드빌 빕스 파티팩ⓒ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근사한 홈파티를 완성할 파티팩을 배달 및 픽업 메뉴로 선보인다.


빕스는 ‘완벽한 홈파티’를 콘셉트로 집에서도 레스토랑에 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다채로운 메뉴들로 파티팩을 구성했다.


안심과 등심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티본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인원별로 최적화한 메뉴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파티 분위기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빕스 파티팩 종류는 연인이나 가족끼리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2인용 다이닝팩과 3~4인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파티팩 두 가지다. 다이닝팩은 티본 스테이크와 리코타샐러드, 구운 채소 및 매쉬포테이토로 구성했다.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하기에 제격이다. 파티팩은 다이닝팩 구성에 수란 톡 명란 까르보나라, 사이드 폭립, 잠발라야라이스, 콥샐러드를 더해 넉넉하게 즐기기 좋다.


파티팩은 빕스 오프라인 매장과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앱을 통해 방문 포장 및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감사한 마음을 파티팩으로 선물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입점했다.


오는 31일까지 정상가보다 1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카카오톡 주문하기와 연동해 주문 편의성을 높였다.


파티팩을 비롯해 빕스의 다양한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60분간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빕스 2만 원 상품권을 25%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방송에서는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연출과 함께 빕스 파티팩 먹방을 선보이며 즐거운 홈파티를 완성할 메뉴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홈파티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으면서 더욱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파티팩을 구성했다”며 “빕스의 다채로운 메뉴들과 함께 가정에서 편안하고 행복한 연말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