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쿠팡이츠, 소상공인연합회와 온라인 판로 개척 지원


입력 2021.12.09 16:04 수정 2021.12.09 15:4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쿠팡이츠 ⓒ쿠팡이츠

쿠팡이츠는 소상공인연합회와 함께 소상공인연합회가 만든 공동브랜드인 K.tag업체의 온라인 진출 지원을 위해 오는 27일까지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지원사업을 펼친다.


이번 K.tag업체 O2O플랫폼 진출 지원사업은 소상공인연합회가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원을 받아 업체를 선정한 뒤 쿠팡이츠 등 온라인플랫폼 업체를 통해 할인쿠폰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쿠팡이츠는 자체적인 추가 예산을 통해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지원하며, 선정된 업체 중 쿠팡이츠에 아직 입점되어 있지 않은 업체에 대해서는 서비스와 가맹점 등록에 대한 안내 등 컨설팅 지원을 동시에 진행한다.


쿠팡이츠를 통해 이번 사업에 참여하는 소상공인은 소상공인연합회와 쿠팡이츠가 제공하는 주문당 1만원의 할인쿠폰을 지원받는다. 이번 지원 사업으로 고객은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소상공인들은 매출 성장과 함께 홍보 효과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대준 쿠팡 신사업부문 대표는 “소상공인연합회와 함께 고객과 중소상인이 모두 만족하는 상생사업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침체된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소상공인 지원과 상생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