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몽베스트, 무라벨 제품 ‘몽베스트 위드어스’ 출시


입력 2021.12.06 14:31 수정 2021.12.06 13:12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사진 - 몽베스트 제공 ⓒ사진 - 몽베스트 제공

몽베스트는 ‘몽베스트 위드어스(무라벨)’ 2L 6입팩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몽베스트 위드어스(무라벨)’ 제품의 전체 모양은 수원지 산맥과 화강암반층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하였다. 라벨을 없애고 인쇄 과정에서 잉크를 사용하지 않는 페트병으로 제작하여 재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디자인됐다.


캡상단에는 산과 물방울을 표현한 심볼이 그려져 있고, 라벨이 없는 ‘몽베스트 위드어스(무라벨)’ 물병 상단에는 몽베스트의 원수를 품고 있는 산맥을 형상화하여 양각되었고, 바디 하단에는 몽베스트가 오랜 시간 화강암의 필터를 거쳐 정화되는 것을 알리기 위해 암반층을 형상화한 가로 패턴이 있다.


이 패턴은 디자인적으로 뛰어날 뿐 아니라, 유통 중 가해지는 하중을 버티게 하고, 소비자들이 물병을 잡기 쉽도록 제작해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기존 라벨과 쉬링크 포장재에 적혀 있던 제품명, 수원지, 무기물 함량 등 제품 표기사항은 개별 상품 묶음 포장을 위한 쉬링크 패키지 손잡이에 기재해 패트병의 재활용 뿐만 아니라, 포장재의 재활용까지 고려했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몽베스트 위드어스(무라벨) 제품은 단순히 재활용 편의성에서만 국한되지 않고, 더 나아가 ‘지구의 꿈’을 위한 긴 여정으로 친환경 경영 선도 기업에 맞게 자원순환 관점의 용기 도입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