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마트24 “명품 목걸이 경품 내걸고 케이크 할인‧파티 음식은 반값”


입력 2021.12.06 13:27 수정 2021.12.06 10:27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제휴카드 결제 시 티파니 목걸이 경품, 캐릭터컵 증정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파티 음식 49종 반값

ⓒ이마트24 ⓒ이마트24

이마트24가 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명품 목걸이를 경품으로 내걸고 파티 음식 최대 반값 할인을 진행하는 등 연말 홈파티 고객 잡기에 팔을 걷었다.


이마트24는 백화점 입점 브랜드 루시카토에서 제조한 케이크 4종(화이트크림/고구마/초코/치즈&티라미슈)을 준비하고 특별한 선물과 함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25일까지 케이크 4종을 제휴카드(우리/삼성/KB국민)로 결제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고객들은 고급 케이크를 2만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케이크를 사전 구매하면 티파니 목걸이(개당 150만원 상당, 2명)도 노려 볼 수 있다.


이달 13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사전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추첨을 통해 티파니 목걸이 등을 선물하며, 사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카카오 캐릭터 니니즈 머그컵도 제공한다. 당첨된 목걸이 등 선물은 크리스마스 전에 고객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해당 케이크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마트24를 직접 방문해 주문 및 결제하고, 23일에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해당 케이크(냉장) 외에도 나뚜루, 하겐다즈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준비해 동일하게 제휴카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홈파티 먹거리 최대 반값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피코크 스모크바베큐폭립, 잭슨피자 등 양식, 피코크 장충동 순살족발, 장충동 쫄깃한 편육, 순희네 빈대떡, 도시어부 밀키트 등 한식, 피코크 밀푀유나베, 마라탕, 꿔바로우 등 아시안 푸드까지 간편하고 맛있게 파티 음식으로 즐기기 좋은 ‘파티 페어링 푸드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행사상품 49종에 대해 제휴카드(BC/NH농협)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편의점이 다양한 간편 먹거리를 구비하고, 백화점 입점 브랜드 케이크를 예약 판매하는 등 근거리 파티 음식 쇼핑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며 “소규모 홈파티를 계획 하시는 고객들이 보다 알뜰한 가격으로 간편하고 맛있는 홈파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전에 없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