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바달집3’ 성동일·김희원도 움직이게 한 ‘조현철 매직’


입력 2021.12.02 19:54 수정 2021.12.02 13:58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2일 오후 8시 40분 방송

2일 방송되는 tvN ‘바퀴 달린 집3’ 7회에서는 천우희, 조현철과 함께하는 힐링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tvN ⓒtvN

시작부터 비범한 매력을 발산 하며 형님들을 당황하게 했던 조현철이 이번에는 ‘바달집’ 식구들 첫 경험 제조기에 등극한다. 밤산책이 취미라는 조현철을 따라 어둠이 짙게 내려앉은 편백나무 숲으로 나선 천우희. 어두운 산길을 렌턴 하나에 의지해 올라가는 두 사람을 기다리고 있는 건 나무들 사이로 쏟아지는 별빛과 고요함 사이로 들려오는 물소리. 긴장감까지 한 방에 날려버리는 신묘한 풍경이 시청자들에게도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조현철 매직은 “이런 일 처음이야, 어디서 특이한 애가 왔어”라던 성동일, 김희원 두 형님들도 움직이게 한다. ‘바달집’ 첫 야식부터, 모닝 산책까지 생전 안 해본 일들을 경험하게 되는 낯설지만 특별한 하루가 펼쳐진다고.


“아침은 꼭 해드리고 싶다”는 천우희의 소원에 '바달집' 부엌도 전격 오픈한다. 직접 챙겨 온 간장게장과 보조셰프 조현철과 함께한 새우젓찌개까지 밥도둑 메뉴로 가득 차려진 아침상은 ‘바달집’ 식구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제껏 본적 없는 앞마당 바다낚시도 그려진다. 열 걸음만 가면 남해 바다가 코앞에 펼쳐지는 앞마당으로 옮긴 ‘바달집’ 식구들. 발아래 찰랑대는 바다에 낚싯대를 드리우고 여유를 즐긴다고. 생애 첫 낚시 신고식을 치르는 공명, 천우희, 조현철을 위해 김희원이 1타 강사로 출격한다. 오후 8시 40분 방송.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