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다우 아트리체, 비보이팀 진조크루 브랜드 모델 선정


입력 2021.12.03 11:02 수정 2021.12.02 10:32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이미지 제공 = 다우 아트리체, 사진 = 진조크루] ⓒ[이미지 제공 = 다우 아트리체, 사진 = 진조크루]


‘다우 아트리체’가 비보이팀 ‘진조크루’를 자사 모델로 발탁하며, YTN을 통해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예술적 가치를 지닌 주거공간을 제공한다’라는 모토로 브랜드가 내세우는 특징들을 브레이킹의 역동적인 예술로 녹여내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이번 영상은 엔터테인먼트 단체로 성장한 단일팀 세계랭킹 1위 진조크루가 출연 및 기획, 연출, 편집을 도맡아 자체 제작되었다.


고급 주거 브랜드 다우 아트리체는 현재 ‘빅 모델’ 전략을 앞세워 비보이팀 진조크루와 배우 이지아를 모델로 선정하여 분양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진조크루 김헌준 대표는 “브레이킹의 가치를 인정해 주는 다우 아트리체와 함께한 작업이라 굉장히 뜻깊었다”라며, “광고를통해 진조크루가 춤(브레이킹) 추는 모습 외에 엔터테인먼트적인 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우아트리체는 진조크루와 지난 8월, 공식 후원을 체결하는 등 국내외 대한민국 브레이킹 산업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관계자는 “진조크루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대회, 공연 활동 등에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주는 역할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