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뉴트리, 분말형 여성 질유산균 ‘지노마스터 착' 출시


입력 2021.11.16 13:25 수정 2021.11.16 13:25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지노마스터 착 제품 이미지ⓒ뉴트리 지노마스터 착 제품 이미지ⓒ뉴트리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가 분말형 여성 질 유산균 ‘지노마스터 착’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지노마스터 착’은 캡슐 제형으로 출시된 ‘지노마스터’를 분말 형태로 개발한 제품이다.


2020년 출시된 ‘지노마스터’는 질 건강 기능성 여성 유산균으로, 출시된 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지난 5월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어 왔다.


‘지노마스터 착’은 제형을 다양화해 질 유산균을 찾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출시됐다. 분말이 입안에서 뭉침 없이 부드럽게 녹고, 여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깔끔하고 상큼한 레몬 맛 덕분에 기존 분말형 질 유산균의 텁텁한 식감과 맛에 거부감이 있었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지노마스터 착’은 질내 유익균을 증식하고 유해균은 억제하며 질 내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질 건강기능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함유했으며, 보장균수가 50억 마리인 것이 특징이다.


주원료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질염 현상 개선 △질 내 유익균 증가 △질염에 따른 누젠트 스코어(생식기 감염 정도를 나타내는 점수) 감소 △질염 재발률 감소 등이 입증됐으며, 섭취 15일 후 빠른 개선까지 확인된 질 건강 기능 전문 원료이다.


여기에 초유에서 유래한 단백질 성분인 ‘락토페린’과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과 크랜베리 함유 성분인 ‘D-만노스’가 부원료로 더해져, 유산균이 살아서 질까지 도달하여 질 내부 밸런스를 유지하고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뉴트리는 15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마켓, CJ온스타일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지노마스터 착 제품을 선보이며, 앞으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추가 할인과 구매인증 이벤트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예정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질염은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에 더욱 발병이 빈번해질 수 있어, 일시적인 대처가 아닌 근본적이고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지노마스터착’은 분말 스틱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리스펙타 유산균이 50억 마리 보장되는 제품으로, 하루 한 포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질 내부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질 건강을 근본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