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리디, '상수리나무 아래' OST 발표…차은우 출격


입력 2021.11.16 09:52 수정 2021.11.16 09:52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오는 30일, 차은우가 참여한 OST 'Don't Cry, My Love' 공개

그룹 아스트로이자 배우 차은우가 '상수리나무 아래'의 방대한 세계관을 애절한 감성으로 표현한다.


ⓒ웨이브 ⓒ웨이브

콘텐츠 플랫폼 리디는 김수지 작가의 로맨스 판타지 '상수리나무 아래'의 OST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리디의 대표작 '상수리나무 아래'는 마음속 상처가 깊은 공작가의 장녀 '맥시밀리언'과 그를 진심으로 아끼는 천민 출신의 기사 '리프탄'의 사랑을 애절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지난 2017년 발표 직후 스테디셀러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리디에 따르면 이번 '상수리나무 아래'의 첫 OST에는 차은우가 참여해 남자주인공 '리프탄'의 테마곡을 노래한다.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발라드곡 'Don't Cry, My Love'는 '맥시밀리언'을 향한 '리프탄'의 헌신적인 사랑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리디 관계자는 "이번 OST를 통해 '상수리나무 아래'에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준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차은우의 목소리로 탄생한 이번 '리프탄'의 테마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Don't Cry, My Love'는 오는 30일 18시에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리릭비디오 등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