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물산 패션, '세사패TV' 10만 구독 달성


입력 2021.11.11 11:13 수정 2021.11.11 09:53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지난 7월 리뉴얼과 함께 선보인 '세사패TV'의 구독자가 10만명이 넘었다고 11일 밝혔다.


SSF샵은 ‘세상이 사랑하는 패션’이라는 슬로건을 필두로 MZ세대와의 긴밀한 소통을 위해 동영상 콘텐츠를 확대하는 한편 라이브 커머스 등으로 브랜딩을 강화하고 있다.


SSF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세사패TV는 패션 전문 채널로서 시청 콘텐츠가 아닌 고객 참여와 경험을 제공하고 패션 정보는 물론 예능 요소까지 더해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콘텐츠인 ‘배달의 프로들’, ‘화보맛집’, ‘빽투더 의상실’, ’패션공론화’, ‘패션스프’, ’스타일뮤즈’ 등을 통해 총13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댓글과 좋아요 등 인게이지먼트는 5만회 가까이 나왔다.


특히 ‘꼬리에 꼬리를 무는 브랜드송’은 211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인기 콘텐츠들은 수십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SSF샵은 이번 1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1일까지 세사패TV에 방문해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만 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르메르 및 구호 가방, 아미 니트, 띠어리·브룩스러닝 아우터, 꼼데가르송 스니커즈 등이다.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을 별도로 제공한다.


또한 세사패TV구독자 애칭 공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사패TV 댓글을 통해 응모 받고그 중에서 애칭을 선정할 계획이다. 응모한 고객 중에 추첨을 통해 빈폴멘 니트(1명), SSF샵 2만 퍼플 코인(10명)을 증정한다.


SSF샵은 애칭을 통해 구독자 간의 친밀감을 바탕으로 소통하고 진정성 있게 커뮤니티를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김정선 온라인마케팅팀장은 “패션을 사랑하는 고객들의 진심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세사패TV론칭 이후 넉 달 만에1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며 “SSF샵은 차별화된 동영상 콘텐츠를 바탕으로 MZ세대와의 진정성있는 소통을 통해 긍정적 소비자 태도가 형성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