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글래드 호텔,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 출시


입력 2021.11.08 14:28 수정 2021.11.08 14:29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포근포근 겨울 플러스 패키지 혜택ⓒ글래드 호텔 포근포근 겨울 플러스 패키지 혜택ⓒ글래드 호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올 겨울, 몸과 마음이 모두 따뜻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와 ‘포근포근 겨울 플러스 패키지’를 2021년 12월 1일(수)부터 2022년 2월 28일(월)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의 울 혼방사로 편직되어 보온의 효과가 좋은 양말 2개(Eton, woodson)를 제공한다.


서울 글래드 호텔은 여유로운 호캉스를 위해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글래드 감성을 담은 ‘글래드 머그컵’ 1개를 증정한다.


또한, ‘포근포근 겨울 플러스 패키지’ 이용 시, 객실 1박과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의 ‘바오 비니&다소니 장갑 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비니와 장갑세트는 고용의 사각지대에 있는 지적장애인과 65세 이상의 고령자가 근무하는 ‘더사랑’과 함께 라벨의 컬러 스티치를 작업한 따뜻하고 의미있는 상품이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코코아 본연의 진한 풍미와 원당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이퀄 페루 코코아 1박스(10개입)’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퀄 페루 코코아는 공정 무역 카카오를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시중의 일반적인 코코아와 달리 우유와 잘 섞이게 하는 합성첨가물과 우유 맛을 내는 합성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은 자연적인 코코아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해 상품을 기획하는 글래드 호텔이 이번에는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점자 양말을 제작한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와 함께 겨울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올 겨울, 몸과 마음을 녹여줄 포근한 혜택과 함께 글래드 호텔에서 따뜻한 겨울 호캉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