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시매쓰출판, 9일까지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모집


입력 2021.11.02 15:49 수정 2021.11.02 15:49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시매쓰출판 ⓒ시매쓰출판

초등수학 전문 시매쓰출판이 학부모 서포터즈 18기를 9일까지 모집한다.


시매쓰출판 서포터즈는 교재 체험 및 홍보, 교재 평가 등의 활동을 약 3개월간 하게 된다. 미션별로 우수한 활동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개인 블로그 및 SNS를 운영하고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체험 교재에는 공통으로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이 있고, 선택 교재로는 ‘빨강연산’, ‘빨강도형’, ‘상위권연산960’, ‘상위권도형960’, ‘상위권측정960’, ‘상위권문제해결960’, ‘영리한수학’ 등이 있다.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은 일상 생활과 연계된 친숙한 소재로 아이의 흥미를 자극하고 아이 스스로 여러 가지 탐구 활동을 통해 개념과 원리를 깨우치는 구성이다. ‘수힘팡’ 코너에서는 창의 용합, 의사소통, 정보 처리 등 수학 교과에서 강조하는 5대 핵심 역량을 기를 수 있다.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 체계적인 구성을 통해 기본 문제부터 서술형· 문장제까지 다양한 문제를 한 권에 담아낸 교재로, 수학적 개념이 문제에 어떻게 적용되는 지를 단계적으로 학습하게 한다. 또한 별책부록인 <파워북>을 통해 고차원의 사고력수학 문제 및 서술형 문제를 학습하며 1+1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서포터즈 신청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시매쓰출판 공식 카페 ‘수학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