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카드, 2030세대 맞춤 '로카 라이킷' 시리즈 출시


입력 2021.11.01 08:57 수정 2021.11.01 08:57        김민석 기자 (kms101@dailian.co.kr)

'1.2, 잇, 플레이, 샵' 등 4종 출시

롯데카드가 1일 '로카 라이킷' 4종을 신규 출시했다.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1일 '로카 라이킷' 4종을 신규 출시했다.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2030세대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 '로카 라이킷'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시리즈 4종은 복잡한 조건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로카 라이킷 1.2, 요식·배달앱·커피 할인 혜택을 담은 ▲로카 라이킷 잇, 주유·영화·스트리밍 할인 혜택을 담은 ▲로카 라이킷 플레이, 온라인 쇼핑·미용실·편의점 할인 혜택을 담은 ▲로카 라이킷 샵 등이다.


로카 라이킷 1.2는 전월 실적 조건 및 할인 한도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1.2% 할인 혜택을 담고 있다. 온라인에서 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이 1.5%까지 확대된다. 로카 라이킷 잇·플레이·샵은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카드별 특화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60%를 월 최대 1만3000원까지 할인해준다.


세부적으로 로카 라이킷 잇은 ▲음식점 ▲배달앱(배달의 민족·쿠팡이츠·요기요) ▲커피(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할리스커피·폴바셋) ▲멤버십(쿠팡 로켓와우·네이버플러스)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카 라이킷 플레이 이용 고객은 ▲주유(SK에너지·S-OIL·GS칼텍스·현대오일뱅크) ▲영화(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스트리밍(넷플릭스·왓챠·유튜브·멜론·지니) ▲멤버십(쿠팡 로켓와우·네이버플러스)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로카 라이킷 샵은 ▲온라인 쇼핑(쿠팡·위메프·티몬) ▲미용실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멤버십(쿠팡 로켓와우·네이버플러스) 등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신용카드의 발상지인 1950년 뉴욕 맨해튼을 담은 로카 시리즈 특유의 디자인을 모티프로 하고 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상징하는 '영, 펀, 라이크(Young, Fun, Like)'라는 디자인 콘셉트와 각각에 특화된 혜택을 강조하는 일러스트를 활용해 트렌디한 색감과 감각적인 느낌을 더했다. 연회비는 국내외 겸용 모두 1만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혜택에 민감하고 선호가 뚜렷한 MZ세대의 소비 성향에 맞춰 더 다양하고 세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로카 라이킷 시리즈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봬겠다"고 말했다.

김민석 기자 (kms10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