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웨이, 업소용 직수형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 출시


입력 2021.10.18 16:38 수정 2021.10.18 16:38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미니멀 사이즈로 공간 활용성 및 인테리어 효과

부품 위생관리 용이…AI 스마트 기술로 편의성 향상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 인테리어컷.ⓒ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 인테리어컷.ⓒ코웨이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는 18일 슬림한 사이즈에 위생케어 편의성을 강화한 업소용 직수형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CHP-5610N)’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는 가로 26cm의 슬림한 사이즈로 좁은 곳에서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어느 공간에나 딱 맞는 디자인을 적용해 일체감을 높였으며 식당·카페·사무실·라운지 등 다양한 실내 공간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색상은 3가지로 구성돼 미스티그레이·미스티베이지·미스티블루 등 인테리어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이 제품은 물을 받는 추출구 부분의 효율성을 극대화해 편의를 강화했다. 추출구 높이는 105cm로 올리고 추출구 공간은 25cm로 넉넉하게 디자인해 허리를 굽히거나 긴 물병을 기울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3단계 맞춤 추출 기능이 적용돼 필요한 양의 물만큼을 원터치로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는 총 4개의 강화된 필터로 깨끗한 물을 직수로 제공한다. 철·수은·납 등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제거하는 3단계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에 안티스케일 필터를 추가하여 경도성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스케일 생성을 방지한다.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는 주요 부품의 관리 용이성을 향상시켜 위생 안심을 더했다.


스탠드형 정수기 중 국내 유일하게 파우셋·유로·필터가 카트리지 구조로 설계돼 누구나 손쉽게 커버를 열고 쏙 뽑으면 한번에 교체 가능하다. 파우셋과 트레이는 세척이 간편하도록 쉽게 분리되어 언제나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인공지능(AI) 스마트 기술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휴대폰을 통해 물과 전력 사용량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유로·필터 카트리지의 교체 시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 사물인터넷(IoT)을 탑재해 냉·온수 온오프 등 제품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기기 상태를 스스로 진단해 이상 발견시 해결 방법을 알려주고 사후관리(AS) 접수 안내까지 빠르게 지원한다.


아울러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는 고객 니즈에 맞춰 전문가 관리서비스와 자가관리 중 선택할 수 있다.


전문 관리서비스 선택시 6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주요 부품 교체 및 살균 케어 등 꼼꼼하게 관리해준다. 자가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마다 필터·유로 등 교체해야 하는 주요 부품 패키지를 정기 배송해준다.


회사 관계자는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는 다중시설에서 사용하는 공간 특성에 맞춰 풍부한 정수량과 강화된 위생, 관리 편의성까지 고루 갖춘 똑똑한 제품”이라며 “슬림한 디자인에 다양한 색상까지 겸비해 성능과 인테리어를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