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AIA생명, 삼성카드와 제휴카드 2종 출시


입력 2021.09.30 09:52 수정 2021.09.30 09:52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AIA생명이 삼성카드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AIA 바이탈리티 제휴카드 2종 소개 포스터.ⓒAIA생명 AIA생명이 삼성카드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AIA 바이탈리티 제휴카드 2종 소개 포스터.ⓒAIA생명

AIA생명은 삼성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AIA 바이탈리티 제휴카드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AIA의 보험 솔루션과 결합한 보험 업계 최초 건강 및 웰빙 제휴 신용카드다. AIA와 삼성카드는 이번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래, 더 나은' 삶을 영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AIA 바이탈리티 삼성카드 2종은 고객에게 AIA생명 보험료 20% 할인 및 AIA 바이탈리티 멤버십 월회비 최대 5500원 할인뿐 아니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고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는 맞춤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IA 바이탈리티 ME 삼성카드는 온라인 쇼핑 및 배달앱 10% 할인, 스트리밍 서비스 20% 할인과 같이 개인 소비에 초점을 맞췄다. 또 AIA 바이탈리티 WE 삼성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할인마트, 의료비 10% 할인 등 개인은 물론 가족 구성원까지 책임져야 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AIA 바이탈리티는 AIA생명이 제공하는 보험업계 최초의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으로 고객의 건강개선이 지속될 수 있도록 행동경제학에 근거해 스타벅스 커피쿠폰, SK텔레콤 통신비 할인 등 주간 리워드를 제공하는 다양한 건강개선 동기부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AIA바이탈리티 카드 출시를 계기로 삼성카드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부가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며 양사 협업은 앞으로 더 많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이사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점점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는데 집중하고 있다"며 "삼성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첫 헬스 앤 웰니스 제휴 신용카드이자 AIA바이탈리티 생태계에 추가된 AIA 바이탈리티 삼성카드를 출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