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오롱FnC 커스텀멜로우, 밴드 잔나비와 뮤직 프로젝트 진행


입력 2021.09.30 08:31 수정 2021.09.30 08:11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커스텀멜로우 ⓒ커스텀멜로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는 이번 시즌 밴드 ‘잔나비’의 최정훈과 함께 뮤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커스텀멜로우는 밴드 잔나비의 리더 최정훈을 시즌 모델로 발탁해 커스텀멜로우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 올 7월 발매된 잔나비의 '환상의 나라' 앨범 수록곡 중 '로맨스의 왕'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것이다.


로맨스의 왕은 잔나비의 세 번째 정규앨범 '환상의 나라: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환상의 나라)'의 수록곡으로, 문학적 표현의 가사와 함께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멜로디로 사랑을 표현한다.


커스텀멜로우는 로맨스의 왕을 최정훈의 사랑에 대한 솔직한 고백이라고 해석, 영상으로 담아내며 뮤직 프로젝트를 완성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최정훈이 직접 이 곡을 쓸 때 느낌 감정과 고민들을 공유하고 커스텀멜로우는 이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스타일과 비주얼로 표현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로맨스의 왕 뮤직 비디오는 커스텀멜로우의 유튜브 채널과 공식SNS를 통해 오늘 오후에 첫 공개된다. 커스텀멜로우는 이를 기념해 감상평 남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자세한 내용은 코오롱몰 커스텀멜로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커스텀멜로우는 최정훈을 뮤즈로 온라인 기획전도10월 중 펼칠 예정이다. 최정훈의 솔직한 음악 이야기를 전하는 것은 물론 커스텀멜로우의 스타일을 완벽 소화한 화보까지 소개한다.


손형오 커스텀멜로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커스텀멜로우는 그 동안 다양한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는데 본격적인 뮤직 프로젝트는 잔나비가 처음”이라며 “레트로 무드를 지향하는 패션과 음악이라는 공통점이 진한 공감대를 불러왔으며 이번 뮤직 프로젝트를 통해 가을에 진한 감성을 불러일으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