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시험대비 '합격완성 풀서비스' 마련… 합격자료 증정


입력 2021.09.07 13:31 수정 2021.09.07 11:27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오는 18일(토) 제 24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시행하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마련하고 수험생들에게 합격완성자료와 파이널 모의고사 2회분을 무료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시험 직후 주관사인 한국산업인력공단보다 더 빠르게 실시간 가답안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정확한 합격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서비스에서 가답안 알림문자를 사전신청 하면 막판 10점을 상승할 수 있는 ‘합격완성자료 3종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합격완성자료 3종세트는 약점보완 80제, 최근 5개년 빈출지문 80선, 파이널 모의고사+해설강의 2회분 등 에듀윌 주택관리사의 노하우가 담긴 합격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과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12년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를 통해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높였다.


응시 후 자신의 합격여부를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에듀윌 ‘합격완성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사전 알림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