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블레미쉬 밤 일명 ‘앰플커버크림’으로 홈쇼핑 진출


입력 2021.09.06 16:05 수정 2021.09.06 15:05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 나인위시스 제공 ⓒ 나인위시스 제공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8월 말 하이드라 앰플 블레미쉬 밤 일명 ‘앰플커버크림’으로 GS SHOP TV 홈쇼핑 첫 런칭을 성료한 데 이어 다가오는 9일 GS SHOP에서 두 번째 TV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방송을 통해 소개된 ‘앰플커버크림’은 자연스럽게 피부를 커버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지녀 내추럴한 피부 표현이 트렌드인 요즘베이스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는 최근 귀티나는 우아한 피부로 주목받는 나인위시스 전속 모델 배우 이지아가 실제로 애정을 갖고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바 있다.


앰플로 커버한다는 의미에서 ‘앰플커버크림’으로 불리는 하이드라 앰플 블레미쉬 밤은 수분앰플의 보습력을 가득 담아 장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코코넛수를 무려 47% 함유해 즉각적인 수분 공급 및 유수분 밸런스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나인위시스 ‘앰플커버크림’은 풍부한 수분감을 바탕으로 해 커버 화장품 특유의 잿빛이 아닌 피부를 밝고 예쁘게 표현해주는 상아빛이 도는 특징을 지닌다. 어떤 피부 톤이든 자연스럽게 커버하며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8월 말 첫 런칭에 성공하고 다시 한 번 홈쇼핑에서 하이드라 앰플 블레미쉬 밤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마스크가 필수인 요즘, 부담없이 가볍게 피부를 커버하기 좋은 제품이며 탄탄한 보습력을 바탕으로 환절기 건조한 피부 걱정까지 해결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인위시스 두 번째 홈쇼핑 생방송은 9월 9일 오후 11시 GS SHOP TV 채널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