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프리미엄 니플패치 방탄꼭지, 핏감 살려주는 그루밍男 필수템


입력 2021.08.24 15:12 수정 2021.08.24 15:13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방탄꼭지 ⓒ방탄꼭지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일컫는 신조어를 ‘그루밍족’이라고 한다.


뷰티나 미용부터 패션에 이르기까지 여성을 능가하는 이들의 가꾸기에 대한 관심은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옷의 맵시나 핏감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에게 니플밴드는 선택이 아닌 필수템이 되었다. 돌출되는 유두가 남의 시선을 불편하게 만들기 때문에 사용한다는 의견도 있지만 옷의 맵시나 더 완벽한 핏감을 위해 사용하는 사람이 많다.


관심에 힘 입어 프리미엄 니플패치 방탄꼭지도 그루밍족의 필수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방탄꼭지는 ‘2019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에 이어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2021 고객감동 우수 브랜드 대상 1위’로 브랜드 대상 3관왕에 오른 바 있으며, B급 감성이 넘치는 유쾌한 CM송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네이버 실검(실시간 검색어) 및 트위터 실트(실시간 트렌드)에도 오르내리는 등 대중들에게 이미 널리 알려진 프리미엄 니플밴드 브랜드다.


프리미엄 니플밴드 방탄꼭지는 크게 프리미엄, 에어니플, 걸프리쉬 라인 등 남성니플패치, 여성니플패치 총 8종으로 니플패치 중 가장 많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방탄꼭지 프리미엄’은 피부와 같은 촉감의 소재에 독자적인 3D 커팅 기법과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 특허 등록 기술을 적용했다. 여기에 신축성과 통기성, 방수성으로 격한 움직임에도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통합 데일리 니플패치 ‘방탄꼭지 에어니플’을 추가로 출시해 큰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현재까지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에어니플은 M.A.P.T(Multi Airy Performance Technology)기술과 약 10,000개의 초미세홀 통기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 밖에도 촘촘하게 짜인 모노폴리 원단에 독자 기술인 A.M.S(Airy Multi-control Stretch)를 사용해 용도와 가슴 모양에 따라 볼륨업과 커버력을 자유롭게 컨트롤 할 수 있는 여성니플패치 ‘방탄꼭지 걸프리쉬’ 또한 선보이면서 남자니플패치에서 그치지 않고 여성니플패치까지 영역을 넓혔다.


이 밖에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누적 총 조회수 4,350만뷰 ▲유명 유튜버 추천 영상 누적 3,200만뷰 ▲라디오광고 이슈 영상 650만뷰 ▲방탄꼭지 자체 컨텐츠 500만뷰 ▲누적 리뷰 약 42,000개를 갱신했다.


한편 방탄꼭지는 유두가리개, 유두패치 등의 필요성을 느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네이버, 쿠팡, 카카오쇼핑, 위메프, 티몬, 11번가, SSG, 지마켓 등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이마트, GS편의점, CU편의점, 아트박스, 판도라 등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