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5살이 알파벳을 다 알아요! 영어 공부 돕는 유아 스마트학습


입력 2021.07.17 11:03 수정 2021.07.16 15:44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

대부분 아이들은 4~5세가 되면 글자를 인지하고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다. 아이가 언어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면 교육을 시작하고 가능성을 키워주는 것은 부모의 몫이 된다. 다른 아이들보다 더 빠르게, 더 확실하게 유아 영어 공부를 지도하는 방법으로 ‘스마트학습’이 부상하고 있다.


4~6세의 유아들은 눈으로 보는 공부보다는 신체 활동을 하며 직접 몸소 느끼는 학습으로 공부해야 더욱 머릿속에 오래 남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론칭한 유아 스마트학습 '밀크T아이'는 온몸으로 체험하며 익히는 유아 영어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어 화제다.


밀크티 아이의 유아 영어과정은 내용과 언어가 통합되어 몸으로 즐기는 영어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체적 운동 활동으로 언어를 습득하는 전신반응교수법(TPR)과 과목학습을 통해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내용 언어 통합 학습(CLIL)이 기본이 되어 콘텐츠를 제공한다.


커리큘럼 역시 4세에서 5세, 6세 아이 모두가 어렵지 않게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알파벳 대문자와 소문자, 파닉스나 사이트 워즈, 너서리라임, 스토리 등 영어 필수 영역을 모두 포함했으며 학습 전 진단평가(똑똑)을 통해 학습생의 정확한 수준을 확인한 뒤 레벨에 맞는 학습을 제공한다.


또한 영어에 거부감이 들지 않도록 ‘밀크티 i말랑 영어’의 놀이 학습으로 두뇌를 풀어주고 노래, 학습, 놀이 등을 통해 하나의 단원을 끝낼 수 있고, 아이가 집중할 수 있는 짧은 시간 안에 우수한 퀄리티를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유아 스마트학습 밀크T아이는 단계별 차시 학습 플로우를 통일하여 학습 일관성 및 계통성을 강화했다. 짧은 시간 안에 정확도 높은 유아 영어 공부를 하고 천천히 실력을 쌓아갈 수 있는 것이다. 엄마표 영어 등을 통해 자녀 학습을 어떻게 시켜야 할지 고민이었던 학부모들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유아도 쉽고 재미있게 알파벳부터 마스터하는 영어 교육방법을 찾고 있다면 현재 10일 무료체험 및 학습 상담이 가능한 천재교과서 밀크티 아이와 함께 해보자. 포털 사이트에서 밀크티아이를 검색하면 정보 확인을 할 수 있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