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 햄프시드 오일 출시 기념 2+1 이벤트


입력 2021.06.13 15:03 수정 2021.06.11 14:54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오지아이 ⓒ오지아이

㈜오지아이 생활건강이 뉴질랜드산 햄프씨드 오일 신제품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을 출시하여, 출시 기념으로 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마종자유는 햄프씨드로 많이 알려진 대마종자로부터 추출한 오일로 필수 아미노산, 지방산 등의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한 포화지방 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인기를 끌고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은 국제공인시험기관인 뉴질랜드 환경과학연구소에서 시험분석을 받은 제품이며, 청정지역 뉴질랜드산 원료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원료를 보호하고 편의성을 높이고자 PTP 개별포장을 사용하여 빛과 공기, 산패를 막았으며 휴대성이 좋다.


또한 1000mg의 고함량 제품으로 1일 1회 1캡슐로 간편하게 영양성분을 통한 관리가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영양성분을 고려해 냉압착 방식으로 깨끗한 제조시설에서 제조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캡슐 재료는 소화가 잘되는 홍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연질 캡슐로 제작했다.


오지아이 생활건강 관계자는 "뉴질랜드산 고함량 대마종자유로 바쁜 현대인들이라면 지속적으로 챙기기에 좋은 제품"이라 소개하며 "출시 기념 2+1 이벤트로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 강조했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