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임직원 자녀그림 콘테스트’ 개최

    [데일리안] 입력 2020.09.20 11:00
    수정 2020.09.20 08:34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어린 자녀 창의적 작품 사무실 전시

디지털 펜으로 그린 그림·명작 패러디

LG헬로비전 직원이 서울 마포구 상암동 사옥에 전시된 ‘자녀그림 콘테스트’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LG헬로비전LG헬로비전 직원이 서울 마포구 상암동 사옥에 전시된 ‘자녀그림 콘테스트’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 본사 내 사무실과 라운지에 임직원 자녀들이 직접 그린 그림 65점을 전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혼자 조용히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공간과 동선을 배려해 내걸었다. 어린 자녀들은 마스크를 쓰고 가족과 놀이공원에 갔던 추억을 그리는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이 바꾼 일상을 담아 공감을 이끌었다.


사무실을 꾸민 작품들은 LG헬로비전이 마련한 ‘임직원 자녀그림 콘테스트’의 출품작들이다. 온라인 투표를 통해 출품된 작품 가운데 우수작품 6점을 선정했다.


유아부(1~7세), 초등부 저학년(1~3학년), 초등부 고학년(4~6학년)의 세 부문에서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뽑았다. 임직원의 어린 자녀들은 예상을 뛰어넘는 소재와 기법, 그리고 창의적인 표현으로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자녀그림 콘테스트’에서 유아부문 우수상을 차지한 회계팀 박정미 선임은 “사무실에 걸린 아이의 그림을 볼 때마다 마음이 편안해진다”라며 “엄마의 사무실을 예쁜 색감으로 꾸며준 아이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 콘테스트는 임직원과 가족들의 참여로 기업의 문화와 환경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LG헬로비전 조직문화 프로그램 중 하나다. 지난 2017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 대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