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2020 썸머 쿨세일’ 프로모션 참여

    [데일리안] 입력 2020.08.05 10:37
    수정 2020.08.05 10:37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이베이코리아 쇼핑 채널 통해 혜택 제공

기간 내 일부 상품 구매고객 대상 ‘영탁 포토카드’ 증정

ⓒ피죤ⓒ피죤

피죤은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옥션을 통해 동시 진행하는 ‘2020 썸머 쿨세일’ 프로모션 행사에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2020 썸머 쿨세일’은 G마켓‧옥션에서 열리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중 하나로, 피죤은 행사 기간 동안 섬유유연제, 세제, 세정제 등 피죤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프로모션 참여 유도를 위해 행사에 앞서 6일부터 피죤, 액츠, 스프레이피죤 등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피죤 공식모델인 영탁이 등장하는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가 한층 돋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피죤이 마련한 포토카드 이벤트는 G마켓‧옥션 뿐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티몬, 위메프, 11번가, 카카오 등 주요 온라인 쇼핑채널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는데, 총 8종의 영탁 포토카드를 제작,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종씩 증정한다.


해당 8종의 포토카드를 다 모은 후 개인 SNS에 ‘#피죤’, ‘#빨래엔피죤’, ‘#피죤히든카드’, ‘#영탁포토카드’, ‘#영탁’ 등 필수 해시태그 5개를 모두 등록해 인증샷을 올린 후 피죤 공식 인스타그램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추가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최고 품질의 생활용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끊임없이 제공해 왔다”며, “영탁이 피죤 공식 모델로 활동하는 기간 동안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공격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